스트리보드 작성법 매뉴얼 3 | 김호균 | |||
스토리보드 | ||||
스토리보드 작성법 7 | 2 | 김호균 | ||
스토리보드 | ||||
효율적인 스토리보드 작성법 2 | 에클레시아 | |||
스토리보드 효율적인 스토리보드 작성법입니다... | ||||
웹 기획 작성법 1 | 1 | 강성영 | ||
웹기획 웹기획서 작성법에 대한 자료이다. 웹기획에 필요한 단계들이 나열되어 있고 실제 사례들이 포함되어 있다. 단순한 웹기획 외 웨 사업 전반에 대한 전략 수립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다. | ||||
스토리보드 2.0 도입 제안을 위한 사전 이해 보고서 | 프랜스 | |||
스토리보드 최근에 작성한 내용으로 업무 효율을 위한 새로운 방식의 스토리 보드 작성 방식을 제안 하기위해 작성한 내용입니다. 실제 제안서는 아니고, 제안전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사전 설명서 형식의 보고서입니다. | ||||
ppt 신개념 작성법 1 | 1 | 똥물시키 | ||
프리젠테이션 파워포인트 작성법에 대해서 잘 정리된 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. | ||||
픽사의 스토리보드 작업과정(Story Boarding The Process! by Joe ··· 7 | 1 | 필승 | ||
스토리보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'픽사(Pixar)'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'스토리 개발 부분'입니다 보통 픽사에서 스토리 보드를 통해서 스토리를 구상하는데 2년반정도 걸린다고 합니다. 더 걸릴 수도 있고요 어떻게 보면 단순한 작업일 수 있는 이 작업만 2년동안 한다는 점.. | ||||
파워포인트 신개념 작성법 | 1 | 도로시 | ||
기타 안녕하세요. 도로시입니다. PPT로 제안서 작성 시 참고하기 좋은 자료입니다. 좋은 하루 되세요~ | ||||
스토리보드 작성법 2 | 아라곤 | |||
스토리보드 네트로 21이라는 곳에서 작성한 스토리보드 작성법입니다. | ||||
보도자료 작성법 | 여우별 | |||
기획역량 보도자료 작성법.. 을 어느 분류에 넣어야 할지 몰라서 여기에 등록했네요. 도움되시길 | ||||
DFD 작성법입니다.. | 1 | 박명준 | ||
기타 압축풀어서 보세요.. | ||||
[세미나준비자료] 스토리보드 작성 [미완성] 2 | 2 | 필승 | ||
동향/행태/통계 순서도 / 메뉴기획, UI, 등등 스토리보드는 기획의 모든것을 담아낸다. 스토리보드를 잘 그리는 방법, 기획을 잘 하는 방법은 1 얼마나 많은 정보를 두뇌에 저장했느냐? 2 응용할 수 있는냐,, 3 얼마나 새로운것을 창출할 수 있느냐? 메인페이지 .. | ||||
스토리보드 작성시 필수확인사항 10 | 냉정과 열정사이 | |||
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는 어쩌면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그것이 어려운 이유는 바로 생각을 현실로 만드는 첫 단계이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. 스토리보드는 말 그대로 작업을 할때 구상하는 스케치부터 포함이 됩니다. 스토리보드에서 파워포인트에 작성할때는 이미 모든것이 정해진 상태로 진행해.. | ||||
스토리보드 진행과정 5 | 1 | 필승 | ||
스토리보드 스토리 보드라,,, 요즘 갑자기 많이 듣는 말이다. 하기사 이제는 하나의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먼가 체계적인 게 필요한 시기인 것 같다. 요사이 홈페이지를 만든다는 자체, 구현하는 기술 자체는 별 의미없지 않은가? 만들어서 어떻하겠다는 건지 클라이언트도 모르고 제작 일.. | ||||
사이트구축을 위한 스토리보드란? 2 | 필승 | |||
스토리보드 원래 스토리보드는 영화나 TV CF, 만화, 그림등의 영상물이나 창작물을 제작할 때 사용되었던 방법으로 의뢰자와 제작자가 작품을 제작하기 전에 제작 전반에 걸친 내용을 간단하게 여러 개의 화면에 전달하고 싶은 영상을 시간적 흐름에 따라 그림으로 표현한 것이었습니다. 보.. | ||||
웹스타일 가이드 작성법 및 사례 6 | 필승 | |||
기타 저도 이걸로 많은 도움을 받았읍니다. 많은 분들이 이자료를 참고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. [목차] I. 웹 스타일 가이드란 무엇인가? 1. 웹 스타일 가이드의 목적 2. 웹 스타일 가이드의 종류 3. 웹 스타일 가이드의 내용 (1) 시각.. | ||||
반응률을 높일 수 있는 이메일 작성법 | 필승 | |||
기타 A와 B라는 광고가 있었다. 사람들이 이 두 광고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들어오는 비율은 같았다. 그런데 그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한 사람은 A를 통해서 들어온 사람이 B를 통해 들어온 사람보다 10배가 많았다.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지 함께 알아보기로 하자.. |
1